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명문미대 RISD 2016 여름 Pre-College 입학 안내

작성자
리지쌤
작성일
2016.02.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86
내용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명문 미대 Rhode Island School of Design(RISD)의 본고장 로드아일랜드에서 미국인 신랑과 함께 소규모 유학원 Rhode Island Study Abroad(RISA)을 운영하고 있는 리지라고 합니다.

저희는 아직 한국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로드아일랜드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찾아 한국에 소개하고 있어요.

많은 미술학도들이 꿈꾸는 RISD에서도 고등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RISD의 Pre-College 프로그램은 6주간 진행되며, 전세계에서 모인 학생들과 RISD의 캠퍼스에서 함께 수업을 듣고 생활합니다.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자신이 선택한 전공을 대학 수준의 수업으로 듣고 배우며, RISD의 모든 시설을 사용할 수 있지요.


저희 RISA는 학생들의 입학 절차(지원서 제출, 에세이 첨삭 등) 및 출입국, RISD Pre-College 참가 전 ESL 수업 및 로드아일랜드 투어 & 문화체험, RISD Pre-College 참가 중 현지 비상 연락 등을 담당합니다.

지원 자격은 1997년 8월 6일 이후 생 - 2000년 6월 24일 이전 생의 학생들이며, 포트폴리오는 제출하지 않으나 영어 공인 성적이 필요합니다. 다만 지원 이전 공인 인증 성적을 취득하지 못할 경우, 수업에 참가할 만큼의 영어 실력이 있다는 영어 교사의 공식 추천서를 제출하면 되니 크게 부담은 갖지 않아도 되는 부분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RISA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istudyabroad/78)를 방문 해 확인해주셔요.


RISD Pre-College를 경험하는 학생들은 개인적으로도 인생의 큰 경험이 되겠지만, 그러한 학생을 가르치고 있는 미술학원에게도 큰 자랑거리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만남을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리지 드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